오뚜기 몰 / 신규 가입시 50% 이상 할인 가능 feat.페이코

2021. 6. 18. 10:05재테크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하는 꿀영 왔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꿀팁은 오뚜기몰에서 최대 할인율로 물건 구매하기입니다 : )

 

 

 

오뚜기 몰에는 천 가지가 넘는 오뚜기 모든 제품이 있고,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근처 슈퍼나 매장에서도 찾을수 없었던 '그 제품'이 오뚜기 몰에서는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소량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제가 꿀팁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의하실점은 오뚜기 몰의 신규회원이어야 최대 효율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오뚜기 몰 신규 가입을 하게 되면 50% 할인쿠폰(최대 10,000원)을 받게 돼요.

 

 

 

 

 

이제 물품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요즘 핫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포함해서 펜네 500g + 수퍼스위트콘(무가당) 340g + 옛날 참기름 450ml를 구매했어요.

 

 

 

 

 

 

 

 

 

이렇게 하면 총금액이 20,720원 + 배송비 3,000원 = 총 23,720원인데요.

여기서 신규 회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할인 금액인 10,000원이 빠진 13,720원이 결제 예정 금액이 돼요.

 

 

하지만!!!!!

여기서 만족할 꿀영이 아니죠ㅎㅎ~~

페이코 결제 조합으로 더 큰 할인 효율을 볼게요.

 

 

일단 이렇게 장바구니에 담아놓구요.

 

 

페이코 어플을 켭니다.

페이코 검색창에 오뚜기를 검색하면 이런 베너가 뜨게 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주시구요.

저는 씨티카드로 하고 싶었으나 없는 관계로 국민카드로 결제를 하기로 했구요.

국민카드 20% 쿠폰을 다운 받았습니다.

 

다운을 받으시면 다시 오뚜기 몰로 돌아가서 결제창으로 접속!

 

 

 

 

 

 

결제 방식은 PAYCO 간편 결제!!

페이코 첫 결제 시 1만 원 이상 2,000원 즉시 할인도 되네요.

신규 결제자들은 2,000원 더 할인받으실 수 있겠어요!!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언제나" 2% 적립이 된다고 하지만, 저는 카드 쿠폰을 쓸 거니까 이건 패스!!!

포인트 결제하실 분들은 하시면 2% 적립이 되니 원하시는 것으로 결제하시면 될 듯해요!

 

 

 

 

 

 

페이코 어플 결제창을 보면 20% 할인 2,744원이 되었구요.

최종 결제금액 10,976원에 결제가 되었어요!!

 

 

소비가 이렇게 행복하네요 : )

 

모두 꿀 소비하시고 부자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