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포인트 / 결제시 약 20% 할인 혜택!!!!!

2021. 6. 16. 16:13재테크 리뷰

반응형

 

요즘 물가가 너무 올랐죠?

 

저는 최대한의 할인을 받아 최대 효율로 소비를 하는 편인데요.

최근 머지 포인트라는 앱 결제 어플로 대략 20% 정도의 할인을 받으면서 소비를 하고 있어요.

 

 

머지 포인트의 입점 가맹점은 이렇게 되는데요.

이 외에도 총 6만 여개의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고

유명 프랜차이즈도 정말 많고 카페부터 유명 외식 업체까지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더 대박인 것은 GS25, 이마트 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는 이용 한도와 한도 소진이 빠르게 되지만 월 초에 이용하면

할인을 받으며 장을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통신사 할인이 되는 매장은 동일하게 할인이 가능하고,

파리바게트에서는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고 해요. 

대신,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는 브랜드 규정에 의하여 통신사 중복할인 및 제휴 할인이 불가능해요.

통신사 할인 or 제휴 할인 선택을 하셔야 하는 거겠죠~?

 

게다가 현금 영수증까지 발급이 가능해요 : )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맹점은 이렇지만, 어플에 들어가면 더더욱 많은 가맹점이 있고요.

가맹점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럼 어떻게 약 20%의 할인을 받느냐?

 

위메프, 티몬, 지마켓 등에서 할인 프로모션으로 포인트를 구매하여 머지 포인트 어플에 충전해서 사용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대략 20% 정도의 할인율로 포인트를 구매하게 되는데요.

 

 

저는 최근 티몬에서 

20만 원짜리 머지 포인트를 157,900원에 구매하였어요.

대략 21%의 할인율이네요.

 

 

 

 

 

 

구매를 하게 되면 문자로 머지 포인트 쿠폰 코드가 날아옵니다.

 

쿠폰 코드가 날아오면 머지 포인트 어플을 깔고

하단 내 정보 -> 머지 머니 등록을 해주시면 돼요!

 

 

 

 

 

머지 포인트가 등록이 되면 하단 지도 or 홈에서 근처에 원하는 가맹점에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머지 포인트 등록일 이내 어플에 바우처 코드를 등록한 기준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편의점에서는 담배, 택배, 교통카드, 상품권, 쓰레기봉투 등이 머지 포인트로 구매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참 쉽죠~?

저는 머지 포인트 사용한 후부터 근처 머지 포인트 가맹점부터 찾게 된답니다ㅎㅎ

 

모두 아껴서 부자 돼요 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