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테크 리뷰] 국민카드 / 국세 지방세(자동차세) 할인 카드 /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2023. 1. 5. 15:55재테크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영이예요.

 

 

요즘 자동차세 연납 기간인데요.

저도 자동차세 연납을 하기 위해서 할인이나 환급이 되는 카드를 알아보다가 다른 카드보다 환급이 많이 되는 카드를 발견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연납 할인(대략 6-7%) + 카드 환급까지 되면 꽤 많은 금액을 절약할수 있을것 같아요 : )

그럼 안내 드릴게요!

 

 

 

 

 

 

 

바로 이 카드인데요.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 !

게다가 더 좋은점은 연회비가 0원 !!!♥

이렇게 꿀인 카드가 있나요..?

 

 

주요 혜택이 많지만 저는 현재 자동차세 (지방세) 납부를 위해 카드를 만들었으니 세금 중점으로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 건당 10만원 이상 시 7천원 정액할인 (월 1회)

-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 전월 이용 실적 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되며,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할인 적용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60일간은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월간 통합 할인 한도 5천원 이내에서 할인 제공

 

 

저는 이 할인 혜택을 이용할 예정이예요.

'최초 카드 사용 동록일로부터 60일간은 실적이 없어도 5천원 이내에서 할인 제공!!!!!'

 

 

 

 

 

 

저의 기존 자동차세는 166,497원 

여기서 7% 연납할인 -  10,664원

할인된 납부할 세금은 155,830원

여기서 해당 카드결재 - 5,000원 할인

최종적으로 제가 쓰는 비용 = 150,830원 이네요.

기존 자동차세보다 대략 10%정도의 금액을 할인받은거예요 :)))))

 

저는 최초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여 이렇게 할인이 된거구요.

기존 사용자분들은 전달 실적을 채우셔야 할인을 받으실수 있으시겠죠?

 

 

 

 

 

 

 

연회비가 없는 카드치고 꽤 혜택이 괜찮은편인것 같아요 !

다만, 전월 실적이 있지만요 : )

 

 

저는 해당 카드를 이번에 사용하고 다음 세금 납부일이 오기 전 전월 실적을 채워서 해당 카드로 세금을 납부할 예정이랍니다.

 

 

모두들 혜택 많이 받으시고 부자 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