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맛집 / 연신내 불오징어

2021. 6. 11. 10:31맛집 리뷰

반응형

 

퇴근후 불오징어가 땡긴다는 친구와

연신내 맛집인 불오징어 다녀왔어요ㅎ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곳이예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겠죠?

 

 

친구가 먼저 도착했는데도 웨이팅 2번째 ㅠㅠ

역시 핫플이군용

 

 

평소에는 웨이팅이 더 많아요ㅠㅠ

전에 1시간 이상 기다렸던..ㅎㅎ

오늘은 그나마 양반 이네유

 

 

 

 

 

 

 

 

 

 

저희는 불오징어 주문 했어요 :)

불오징어 하나 하면 둘이서 먹을수 있어요

 

 

가격도 넘나 착하쥬?ㅎ_ㅎ

요즘은 이런 노포가 더 맛있고 좋은것 같아요.

저도 나이를 먹었나 봅니다

ㅎㅎㅎㅎㅎㅎ

 

 

 

 

 

 

 

 

 

 

맛나겠당

얼른 익어랏 배고파서 현기증 난단 말야ㅠㅠ

 

 

 

 

 

 

 

 

 

 

지글지글

 

야채 먼저 익으면 먹고

오징어는 하얘지면 먹으면 된데요ㅎ

 

 

 

 

 

 

 

 

 

 

 

 

 

밥 한개? 두개? 하다가 두개 했어용..ㅎㅎ

보끔밥은 1인 1개 국룰이져 ? ㅎㅎ

 

 

 

 

 

 

 

 

 

 

 

이러케 10시 통금시간이

지났구요 저희는 아쉽지만 헤어졌답니당ㅎㅎㅠㅠ

 

 

 

 

 

매일 12:00 - 24:00 명절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맛집] 풍동 장군집  (0) 2021.06.24
팔당 면포도궁 / 팔당 도너츠 맛집  (0) 2021.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