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 / 가평 글램핑 / 플콘 / 태풍 고구마

2021. 6. 14. 10:58일상 리뷰

반응형

 

오늘은 친구들과 가평 글램핑 가는날!!

 

태풍 고구마가 온다고해서 잔뜩 긴장했지만

날이 너무 좋았규🥰

 

날씨 요정님은 우릴 버리지 않았오ㅎㅎㅎㅎ

 

 

 

 

 

 

플콘 라떼와 출발

 

 

 

남양주쯤 가니까 길이 너무 막혔당😭

요즘 너무 핫한 남양주

 

3시간만에 도착

 

 

우리가 간곳은

유명산 달빛정원 글램핑캠핑장

 

 

 

 

유명산달빛정원글램핑캠핑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234

 

 

 

 

 

 

 

 

 

 

날씨 👍👍

 

 

 

 

 

 

 

 

 

 

 

 

 

 

 

 

 

 

 

 

 

 

 

여기 글램핑 맞나요?

펜션보다 더더더 깔끔쓰🤍

 

아쥬 맘에 들어

 

 

 

 

 

 

 

 

 

 

친구가 야끼소바 해줬는데 넘나 존맛ㅠㅠ

스릉한다

 

요리 넘나 잘하눼🥰

 

 

맥쥬에 먹구 한숨자구 고기파티 시작이용

 

 

 

 

 

 

 

 

 

 

 

 

소고기 먼저 시작

 

소고기는 와인이쥬?ㅎㅎㅎ

친구가 가성비 너무너무 괜찮은 와인 사왔는데 아쥬 맘에 들었던

 

 

 

 

 

 

 

 

해질녘 하늘이 너무 예뻤던

 

그림 아니죠?ㅎㅎ

 

 

 

 

 

 

 

 

 

 

불멍 타임

정말 아무 생각없이 불만 봐도 좋았구

그렇게 시끄럽던 우리가 조용해졌던 유일한 시간..ㅎㅎㅎㅎㅎ

 

 

 

 

다음주도 캠핑 가는데 불멍 꼭 해야징

힐링 여행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