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포인트 / 2021.7월 변경 사항 총 정리!!!

2021. 7. 1. 02:15재테크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하는 꿀영이예요.

오늘은 2021년 7월을 시작하는 첫날인데요.
제가 저번에 소개드린 머지포인트가 변경된 부분이 있어서 다시 소개 드리려구요.


머지포인트 소개 글은 여기 있어요 :)
못보신분들은 꿀팁이 많이 있으니 봐주세요!



머지포인트에서 제일 좋은 부분이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 이였는데요.
이 부분이 7월에 개악이 되었어요😥


변경된 사항은
이마트는 머지포인트 결제 가능 금액이 1일 한도 최대 2만원 (한달 최대 이용 금액 4만원)
홈플러스는 머지포인트 결제 가능 금액이 1일 한도 최대 3만원 (한달 최대 이용 금액 10만원)

제가 소개시켜 드린것과 너무 차이가 나네요ㅠㅠ
현재 롯데마트도 사용이 닫혀있는 상태인데요.
머지포인트에서 7월중에 오픈한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보면 어떤식으로 변경 되었을지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사실 머지포인트 쓰는 이유가 마트 가서 쓰기 위함이였는데 갑자기 개악이 되어버리니 많이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알뜰한 행복한 소비해요🤍

반응형